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인인증 없이 유튜브 보는 방법, 기존 방법이 막혔다면 이렇게!


 

안녕하세요, 가치를 연결하는 시냅스입니다. 오늘도 정말 가치있는 정보를 하나 투척하려고 합니다. 바로, 유튜브에 관련된 정보인데요. 그 중에서도 바로 유튜브 성인인증 안하고 보는 방법입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방법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잘 보던 채널이고 내가 구독하던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가끔 어떤 영상은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은 유튜브에 로그인이 되어 있다고 자동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성인제한이 걸린 콘텐츠를 이용할 때 새롭게 통신사 인증 등을 통해서 내가 성인임을 인증해야 하는 것입니다.

꼭 야릇한 영상이라서 성인제한이 걸리는 것은 아니고, 영상의 묘사나 표현이 자극적인 경우, 언어가 거친경우, 알콜, 구름과자 등 그냥 상식선에서 청소년들에게 노출되었을 경우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것은 유튜브 정책위반에 걸려 성인제한 영상이 되버립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이렇게 내가 보려는 영상이 성인인증을 하라는 메세지가 떳을 때 가장 쉬운 방법은 그냥 성인인증을 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냥 성인인증 하면 좋지만 별별 개인적인 이유들로 인증을 하지 않고 그냥 우회해서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튼,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서 이미 제 블로그에 관련 방법에 대한 글을 썻고, 이미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아서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모바일에서 보는 초간단 방법 3가지!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모바일에서 보는 초간단 방법 3가지!

지금은 유튜브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생활 속의 작은 꿀팁부터 사회 다양한 정보 및 전문 지식까지 총망라하여 많

synapseinfo.tistory.com

그런데 문제가 발생합니다!!

 

바로, 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었는데 제 우려대로 해당 방법들이 모두 막혀버린 것입니다. 저 역시 잘 사용하고 있던 방법이라 멘탈이 살짝 흔들렸습니다.

 

그런데 최근 위 내용과 다른 새로운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새로운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린 것과 같이 새롭게 알려드리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기존 방법이 유튜브 주소창에 텍스트를 추가로 기입하여 새로운 재생창을 만드는 것이었다면, 새롭게 알려드리는 방법은 링크를 복사, 붙여넣기하여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 방법은 바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인 <savefrom>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사이트는 유튜브 영상을 내 PC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이미 해당 사이트에 대한 소개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만 알려드렸지만,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유튜브 성인제한 영상을 인증 없이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음악 다운로드 설치 없이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유튜브 영상, 음악 다운로드 설치 없이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유튜브 문화가 활성 되면서 최근 취미로 영상 편집을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수업 교육 자료나 또는 과제 등을 영상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영상 편집이

synapseinfo.tistory.com

 

그럼 <savefrom> 사이트를 통해 성인인증 없이 유튜브 영상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 방법

<savefrom> 사이트를 통해서 성인제한 영상을 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성인인증 요구가 뜬 영상 즉, 내가 지금 보려는 영상 주소 링크를 복사합니다. 인터넷 창 상단에 주소를 말하는 것입니다.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했으면 이제 <savefrom>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에 게시하겠습니다.

사이트로 이동하면 링크를 붙여넣는 창이 보이는 홈 화면이 보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링크를 붙여넣기만 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붙여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해당 영상을 불러옵니다.

 

savefrome.net 유튜브 영상 다운

 

딜레이도 없습니다. 그냥 바로 영상이 생성됩니다. 자 그럼 아래 생성된 영상이 보입니다. 제가 모자이크 처리를 했지만, 영상 가운데는 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재생창

 

버튼을 누르면 성인인증을 요구하던 영상이 그냥 재생됩니다. 버퍼링 같은 거 전혀 없이 오히려 유튜브 광고도 송출되지 않아 끊김 없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그리고 원래 이 사이트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영상 옆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그냥 내 PC에 영상이 저장됩니다. 개꿀이죠?

이게 끝입니다. 복잡한 사용방법이나 복잡한 우회 방법 같은 거 없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습니다. 그냥 사이트 열고 링크 복사, 붙여넣기, 재생하면 됩니다.

 

기존 방법이 모두 막혀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었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되었다면 공감 해주시기 바랍니다.

 

savefrome 사이트 바로가기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YouTube, Facebook 등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참조: 웹사이트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 SaveFrom.Net의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는 비디오 또는 음악을 신속하고 무료

ko.savefrom.net

유튜브 수익계산기 채널 예상 수익 조회하는 법

 

유튜브 수익계산기 채널 예상 수익 조회하는 법

유튜브는 우리 일상에서 이제 큰 영향력을 갖는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유튜버들이 사회적으로도 유명해지고 채널 운영을 통해 큰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버가 과

synapseinfo.tistory.com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