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로트, 이젠 나만 믿어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궁금하다면?


"원래는 발라드 가수를 꿈꿔 왔었는데 노래 잘한다는 소리는 많이 들어봤지만 무대 위에서 큰 박수를 받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가요제에 나가게 되었는데 어른들이 많이 오신다는 이야기에 트로트를 부르게 되었는데, 그날이 제 삶에 가장 큰 박수를 받은 날이었습니다.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전통 가요 쪽으로 오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트로트가 신나는 쉬운 음악으로만 생각 들었는데 접하면 접할수록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음악이란 걸 점점 알아가고 있습니다. 노래 잘하는 가수 그리고 누군가에게는 위로와 희망을 주는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 2017년 임영웅 -

 

(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 가수 임영웅 님이 정말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훤칠하고 깔끔한 외모와 더불어 임영웅 님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감정을 전달하는 능력이 뛰어나 경연을 통해 부른 노래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배신자>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런 임영웅 님이 처음에는 미스터 트롯에 출연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임영웅 님은 이미 트로트 바닥에서 실력이 있는 '장민호', '영탁' 등 현역 참가자들의 수준급 실력을 알기에 두려움이 앞섯고, 본인은 1라운드만 통과해도 완전 이득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 놓고 우승이라니... ㅎㅎ) 

 

 

이런 실력자들이 있었기에 아마도 더 간절하게 열심히 하지 않았나 싶네요. 힘든 무명시절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꿋꿋이 꿈을 이어나간 모습이 저보다 어리지만 대견하고 한편으로 존경스럽네요.

 

최근 방송을 보니 곧 신곡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신곡의 제목은 <이젠 나만 믿어요>이고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팝 트로트 곡이라고 합니다. 조합이 사기네요, 벌써부터 엄청 기대가 되는데요? 초조하게 기다리시는 팬분들이 엄청 많을 것 같아요.

 

무명가수 시절에는 군고구마 장사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고도 하던데 앞으로 간절했던 그때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시고 즐겁게 노래하셔서 임영웅 씨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음악을 통해 큰 감동과 위로 기쁨을 주셨으면 좋겠네요. 임영웅 님 파이팅입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임영웅 프로필

 

임영웅 나이는 1991년 6월 16일이고 경기도 포천 출신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67kg입니다. 학창 시절은 모두 포천에서 보냈으며,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임영웅 수상이력

 

1. 2015년 포천 시민가요제 최우수상

2. 2015년 상반기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금상

3. 2015년 하반기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은상

4. 2015년 고창 구시포 가요제 동상

5. 2016년 전국 노래자랑 포천 시편 최우수상

6.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우승

 

 

임영웅 음반

 

1. 미워요 / 소나기 - 2016년 8월 8일 발매

2. 뭣이 중헌디 - 2017년 1월 2일 발매

3. 엘리베이터 - 2018년 3월 28일 발매

4.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2018년 8월 20일 발매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http://cafe.daum.net/hero0616 

 

임영웅 공식팬카페♡영웅시대♡

가수 임영웅 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입니다

cafe.daum.net

 

유튜브 미스터트롯 공식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