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이규형 출연 예고 (나이,키,취미,커피머신,프리다이빙,인스타)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MBC <나 혼자 산다> 355회 배우 이규형님이 출연한다고 하여 팬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규형님을 처음 보는 분들은 궁금하실 것 같아서 관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규형 나이

이규형 키

이규형 인스타

슬기로운감빵생활 이규형 도깨비


이규형 프로필


# 나이 : 38세 (1983년 11월 29일)


# 키 : 175 cm


# 몸무게 : 65kg


# 혈액형 : A형


# 학력 : 중동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 데뷔작 :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 대표작 : <하이바이, 마마!>, <의사요한>, <배심원들>, <로망>, <증인>, <라이프>, <슬기로운 감빵생활>, <비밀의 숲>, <화랑>, <봉이 김선달>,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 <사랑에도 저작권이 있나요>, <나의 독재자> 외 다수


특유의 섬세하고 장악력 넘치는 연기로 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무대 위주의 활동을 해왔습니다. 현재는 영화와 드라마 등 미디어로 그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미스터리한 면모를 지닌 검찰 수사관 윤세원 과장 역을 맡아 대중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이 여세를 몰라 신원호 PD의 신작 <슬기로운 감빵 생활>에서 마약 복용으로 교도소 생활 중인 유한양 역을 맡아 극중 주연에 가까운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훌륭히 보여주었습니다. (출처-나무위키)



355회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이규형님은 방송에서 자취 생활 8년 차의 살림과 요리 솜씨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남자 혼자 살아도 칙칙하게 살지 않는다는 신념으로 제대로 된 자취 생활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조금 아쉬운 실력이지만 ㅎㅎ 집에서 고급 커피 머신을 놓고, 스스로 커피도 내려 마시는 멋진 분이시네요!


이규형님의 커피 머신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커피에 또 일가견 있는 제가 설명을 드리자면 저 머신은 라마르조꼬 LAMARZOCCO LINEA MINI 라는 머신으로 700만원 상당의 고급 커피 머신입니다.


사실 라마르조꼬사에서 가정용 라인업으로 출시 하였지만 작은 카페에서는 상업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매우 좋은 스펙의 커피 머신입니다. 사실 일반 가정에 놓기에는 완전 오버 스펙입니다.


구매하실 일은 절대 없겠지만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하나 남겨두겠습니다. 정말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링크 통해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에 수수료가 지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마르조코 LAMARZOCCO LINEA MINI (1GR 홈바리스타용), 설치비별도, 설치문의(010-9079-6326)




예고에서 재미있던 점이 이규형님이 전화로 사주를 보는 장면이었습니다. ㅎㅎ 



여자 친구가 생기냐는 질문에 돌아 온 대답은?



복권 맞을 확률 ㅋㅋㅋ 아니 이건 뭐 그냥 저주 아닌가요? ㅎㅎ



이규형님은 취미로 프리 다이빙을 하시는 것 같아요. 지금 하는 곳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깊이가 깊은 곳이라고 하네요. 저기서 숨도 안 쉬고 잠수하여 헤엄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규형님의 프리 라이프가 정말 기대되네요. 진짜 매력은 본방 사수로 확인해보시구요, 노래도 잘해서 원래 뮤지컬 배우이신데 노래 부르는 것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에이스팩토리' 채널>


# 이규형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290_83/?hl=ko


썸네일 image ⓒ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