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트 차단 우회 프로그램 추천, VPN보다 10배 빠르다!


안녕하세요, 가치를 연결하는 시냅스입니다. 오늘은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중에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무료 프로그램 '세이프비지트(SafeVisit)'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을 통해서 크롬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VPN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단 사이트 뚫는 크롬 VPN 우회 무료 프로그램 2가지

 

차단 사이트 뚫는 크롬 VPN 우회 무료 프로그램 2가지

평소 잘 이용하던 사이트가 어느 날 접속해보니 ip가 차단되어 접속이 안되는 경험을 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이렇게 접속이 차단된 사이트를 아주 쉽고 안전하게 우회 접속하는 방법이 있는��

synapseinfo.tistory.com

한번이라도 무료 VPN 써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단순 사이트 접속용으로 쓴다해도 너무 속도가 느리고, 보안이나 안전성면에서 불안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보안면에서 안정적이고, 속도도 뛰어난 VPN을 쓰기 위해서는 유료 VPN을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인 '세이프비지트(SafeVisit)는 무료 프로그램이면서 사용법이 매우 편리하고, 속도면에서 VPN에 10배 이상 빠릅니다. 정말 무료 VPN만 사용하셨던 분들은 깜짝 놀랄 수도 있습니다.

 

 

세이프비지트 다운로드

세이프비지트는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으로 나뉘는데요, 먼저 두 버전 모두 공식 홈페이지(하단에 링크를 첨부)에 방문하여 다운로드를 받아야합니다.

 

 

세이프비지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 버튼을 바로 볼 수가 있습니다. 위부터 순서대로 윈도우 설치 파일과 윈도우 무설치 파일, 안드로이드 모바일용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의 버전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무설치 버전을 주로 사용했었는데, 최근에는 그냥 설치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용을 제외한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이프비지트 설치

 

세이프비지트 윈도우 셋업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권계약에 동의하고, 설치 위치를 선택해 설치를 마쳐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마쳤으면 세이프비지트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세이프비지트 실행창이 생성되는데요. 실행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가운데 있는 Connect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입니다. 

 

실행이 되면 녹색으로 아이콘이 바뀌고 보안 접속이 시작됩니다. 이 상태에서 차단된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원활하게 사이트 접속이 이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실행을 종료하는 방법 역시 매우 간단합니다. 똑같이 Disconnect만 눌러면 됩니다.

 

 

만약, 본인은 설치하지 않고 ZIP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겠다면, 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을 푼 뒤 대상 폴더에서 실행파일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설치 버전과 크게 다를 거 없이 세이프비지트 실행창이 생성됩니다. 당연히 사용 방법은 설치 버전과 동일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그런데 만약 설치 버전이나 무설치 버전이나 다운로드 받아 실행을 했더니 실행은 안되고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 분들 있을겁니다.

 

그럼 사용 못하는건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현재 세이프비지트는 1.5 버전인데 홈페이지에 1.4 / 1.3 / 1.2 버전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1.5 버전에서 오류 메세지가 뜨는 분들께서는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1.2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백신 오진은 있으나 안정적입니다)

 

 

세이프비지트는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고,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이전 버전을 삭제하고 새로운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래서 만약 어느 날 갑자기 실행이 안된다면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새로운 버전이 나왔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이프비지트 주요 기능

 

- 개인프라이버시 보호

-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 접근

- 방문 웹사이트 감시 방지

- 윈도우즈 OS 지원, 윈도우7, 윈도우9, 윈도우10

-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함

- 네트웍 패킷의 파편화

- 100% 무료 소프트웨어

- 72개 백신에서 안전한 소프트웨어로 인정

 

마침

이번 포스팅에서는 차단 된 웹사이트를 안전하고 빠른 속도로 접속 이용할 수 있는 우회 프로그램 세이프비지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속도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워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성능이 뛰어나 동영상 재생에도 무리가 없다고 하니 정말 좋은 무료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모바일에서도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이프비지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세이프비지트, 제 3자에게 접속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빠르고 안전한 접속 프로그램

세이프비지트, 제 3자에게 접속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빠르고 안전한 접속 프로그램

www.safevisit.org

구글 성인인증 미국,일본,영국으로 돌아가는 방법

 

구글 성인인증 미국,일본,영국으로 돌아가는 방법

아직 까지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검색 사이트는 대부분 네이버에서 해결하고 있지만 좀 더 디테일한 정보를 얻고 싶을 때 대다수의 분들이 구글을 이용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미국구글 일본구

synapseinfo.tistory.com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모바일에서 보는 초간단 방법 3가지!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모바일에서 보는 초간단 방법 3가지!

지금은 유튜브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생활 속의 작은 꿀팁부터 사회 다양한 정보 및 전문 지식까지 총망라하여 많��

synapseinf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