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PC+모바일에서 보는 초간단 방법 3가지!


업데이트: 이 포스팅 방법이 현재 모두 막힌 상태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최신 방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최신 포스팅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연령제한 영상 성인인증 없이 보는 꿀팁

 

유튜브 연령제한 영상 성인인증 없이 보는 꿀팁

유튜브 특정 영상의 경우 연령제한 조치를 받아 성인인증을 하지 않고는 시청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의 표현 수위가 높거나, 성인 이하의 연령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

synapseinfo.tistory.com

 

지금은 유튜브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생활 속의 작은 꿀팁부터 사회 다양한 정보 및 전문 지식까지 총망라하여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내가 찾아보는 영상이 갑자기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물론, 성인 콘텐츠 영상이라면 당연하겠지만 관련 영상이 아닌데도 내용이나 표현이 자극적이라고 판단되면 구글이 자동적으로 성인 딱지를 붙여버립니다.

 

이럴 경우 그냥 성인 인증을 하고 보면 되기도 하지만, 이 과정이 귀찮으신 분들은 본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3가지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성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PC나 모바일에서 유튜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쉽게 보는 방법

 

 

 

주소창에 'nsfw' 입력

시청을 하려는 영상에 성인 인증 메시지가 뜬다면 주소창에 'nsfw'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방법은 기존 영상 주소에서 www 다음에 있는 마침표인 '.'을 지우고, 'nsfw'를 입력하면 됩니다. 

 

기존 주소 ▶ https://www . youtube . com / watch?v = 영상코드

 

수정 주소  https://www nsfw youtube . com / watch?v = 영상코드

 

본 게시물에 링크가 생성 안되고 보기 쉽게 하기 위해 주소를 띄어 썼습니다. 실제로 입력하실 때는 당연히 주소는 모두 붙여 써야 합니다.

 

이렇게 입력하면 해당 영상을 재생 시킬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고 정상적으로 재생이 됩니다. 참고로 nsfw라는 뜻이 궁금하여 찾아 봤더니 'Not safe for work'의라는 인터넷 신조어 약자로 우리나라에 '후방주의/엄빠주의' 같은 의미라고 합니다.

 

주소창에 'embed' 입력

이번에는 '끼워넣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embed'를 주소창에 입력해주는 방법입니다. 기존 주소에 있는 'watch?v=' 부분을 지우고, 해당 부분에 'embed/' 넣어주세요. 

 

기존 주소 ▶ https://www . youtube . com / watch?v = 영상코드

 

수정 주소 ▶ https://www . youtube . com / embed / 영상코드

 

주소를 넣고 엔터를 치면 해당 영상을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고 정상적으로 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창에 '19'를 입력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주소창에 숫자 19만 적어주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입력 방법은 기존 주소에서 www 다음에 있는 '.'를 지우고 대신하여 '19'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존 주소 ▶ https://www . youtube . com / watch?v = 영상코드

 

수정 주소 ▶ https://www 19 youtube . com / watch?v = 영상코드

 

숫자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앞선 경우와 마찬가지로 해당 영상을 재생 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하고 영상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모바일에서 크롬이나 브라우저로 유튜브를 시청 할 경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결론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소창에 간단한 명령어 입력 만으로 유튜브에서 성인 인증 없이 영상을 재생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렸습니다. 현재는 3가지 방법 모두 가능하지만 언제까지 유효할지 모르니 3가지 방법을 잘 체크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다른 사람들이 함께 찾아 본 글 #

구글 성인인증 미국,일본,영국으로 돌아가는 방법

넷플릭스 초고화질로 보는 아주 간단한 방법과 화질 설정!

누끼 따기 사이트로 포토샵 없이 사진 배경 제거하는 방법